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일상 소통하기. 구매리뷰

LG벽걸이TV (47LM6700) 스탠드 구매, 설치까지 리뷰 총정리

by Gentle_daily story 2021. 3. 24.
728x90
반응형

요새 다들 스마트TV한대씩 가지고 계실거란 생각이듭니다. 뒷통수가 아주 얇기 때문에 벽걸이로서 큰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다만 이사를 하다보면 벽걸이 TV설치를 위해 타공을 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벽에 타공을 하지 말라고 하는 집주인분들이 계십니다(전세, 월세의 슬픔이여 ㅠㅠ)

 

그래서 벽걸이TV용 스탠드를 구매해서 설치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TV모델은 2012년말경에 구입한 47LM6700모델입니다. (아마도 47인치??^^)

 

인터넷을 통해 구매하기도 어려울 뿐더러 리뷰나 후기가 너무나도 없었습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마찬가지일 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저는 집에서 가장 가까운 LG BEST샵을 찾은 후 전화로 제품이 있는지 문의 부터 했습니다.

 

직원분께서는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고, 제품은 주문하게 되면 대략 1주일 이내에 도착하게 되니 그때 픽업하러 오거나 배송받을 수 있다고 안내해주셨습니다.

영업시간이 안내된 표지판이 서있습니다
입구에는 접수번호를 뽑을 수 있는 접수기가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LG BEST샵 강서본점의 위치 및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431. 가양역7번 출구에서 약700m

영업시간 : 오전10:30~오후08:30

주차가능함

전화번호 : 02-3664-0065

 

LG스마트폰 전용코너가 마련되어있네요
대기공간은 소파가 마련되어있어요
책과 잡지를 읽을 수 있는 책상도 있습니다

대기하는 고객들을 위한 공간과 서비스가 아주 잘 준비되어있었던 곳이란 생각이 듭니다.

책과 잡지를 읽을 수 있는 책상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창구는 은행과 비슷한 형식으로 업무를 보게끔 되어있습니다.

 

드디어 제가 주문했던 제품을 수령할 수 있었어요. 후앍

 

제가 요청했던 스탠드 제품이 문제없이 잘 도착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크기는 생각보다 크기 때문에 남자분이 수령하러 가시는것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제품의 결제는 자리에서 곧바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저는 카드 일시불로 구매하였어요 ㅎㅎㅎㅎ 가격은 10만원입니다.

 

화장실은 해당층에 마련되어있었어요
층별 안내판이 붙어있습니다

LG베스트샵 강서본점의 층별 안내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하1층 : 주차장

1층 : 시그니처 전용관. 영상. 음향. 건강. 컴퓨터. 에어컨

2층 : 주방, 계절, 생활, 소형가전

3층 : 서비스센터

 

일별 영업시간. 평일, 주말 참조

 

제품을 구매했기 때문에 주차비는 없이 바로 나올 수 있었습니다.

다만 제품의 크기가 크다면 크다고 할 수 있고, 무겁다면 무겁다고도 할 수 있는듯 합니다.

이동할 수 있는 수단이 있어야 할 것으로 보여지네요 ㅎㅎㅎㅎ

저는 자차로 이동했고 트렁크에 넣게 되면 위 사진과 같은 크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설치 이전의 모습입니다.

설치전에는 TV다이 위에 그냥 걸쳐두고 올려두는 형태였습니다.

딱히 불편한것은 없었지만 그래도 깔끔하게 정리해두고 싶은 마음이었어요.

사진과 같이 TV스탠드의 크기는 거의 TV크기와 맞먹는다고 보시면 되겠어요 ㅎㅎㅎㅎ

 

쇳덩어리 구성품입니다. 아주 무거워요^^
추가 부품도 문제없이 잘 들어가 있네요

메뉴얼 설명서에는 설치하는 방법이 직관적으로 아주 잘 나와있습니다.

조금 헷갈리실 수 있겠지만 조금만 유심히 보시면 금새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설치는 어렵지는 않으나 부품이 무거운 편이라 다소 낑낑거리며 설치했던 기억이 납니다^^

 

남편분이 있으시다면, 혹은 남친분이 있으시다면 한가한날을 잡아서 부탁하시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전동드릴은 넘나 편한것^^
무게 때문에 조금은 힘들었던 설치 과정 ㅠㅠ
설치 완료된 모습입니다. 집이 난장판이 되었네요 ㅎㅎㅎ

단단히 고정하며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전동드릴이 있다면 수월하게 설치하실 수 있을거에요.

부품이 다소 무겁기 때문에 설치하며 이리저리 애먹었던 기억도 납니다 ㅎㅎㅎ

그래도 설치하고 나니 마음이 한결 가볍고 개운합니다.

 

깔끔한 TV용 스탠드를 구매부터 설치까지 총정리해보았습니다.

가뭄의 단비같은 리뷰가 되길 기원합니다^^ ㅎㅎㅎ

 

#사진 : 갤럭시노트9

# 콘텐츠 생산자의 삶과 함께, 꾸준한 자기계발의 힘을 믿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좋아요(), 그리고 구독, 댓글 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