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일상 소통하기. 구매리뷰

재로우포뮬러 유아용 아기 유산균 장건강 30억 마리 내돈내산

by Gentle_daily story 2021. 10. 20.
728x90
반응형

저는 2016년 즈음에 아주 충격적인 경험을 하게 됩니다. 아마도 제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기 중 하나가 아니였을까 싶습니다. 겨울이 다가오는 늦가을 시점이었죠. 자기계발을 위한 자격증 공부에 관심이 생겨 아침이른 시간에 새벽부터 공부를 하곤 했습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공부를 병행한다는 것은 시간관리와 계획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죠.

시험을 보고 와서 집에 눕는 순간 뭔가 잘못되었다는것을 느꼈어요! 허리쪽에 말할 수 없는 통증이 온것이죠. 부리나케 병원으로 뛰어갔던 기억이 납니다. 병명은 디스크 초기증세였습니다. 저는 키가 크고 허리가 긴 체형에 속하기도 하죠. 아내와 상의 후에 시술하기로 결정합니다. 의사선생님과 면담 진행하죠

지금은 매우 건강이 좋아졌습니다. 다만 그때만 해도 면역력과 건강에 대한 니즈가 엄청나게 증폭되었죠. 내 건강을 지키는 것이 미래의 행복을 지키는것이란 생각까지 들었어요. 그렇게 하나둘씩 건강 보조식품을 구매해서 먹게 되었습니다. 가성비 좋은 사이트를 찾아 유산균부터 시작하여 종합비타민, 비타민D, 오메가3, 각종 항산화 제품 등 10가지가 넘는 제품을 섭취했습니다.

건강은 굉장히 좋아졌음을 느낍니다. 그만큼 삶의 질도 많이 늘었죠!!. 당연히 우리 아이에 대한 건강도 안 챙길수가 없겠죠. 제가 잘 알고 있는 분야이기 때문입니다. 아이는 누구보다도 건강하게, 그리고 밝게 키우고 싶습니다^^

오늘은 아이를 위해 구매한 유아용 아기 유산균 재로우포뮬러 30억 마리 제품을 내돈내돈 소개할까합니다. 현재 우리 아이는 3통째 구매하여 섭취중이죠. 덕분에 하루에 3번씩 정말이지... ㅎㅎㅎㅎ 아주 아주 훌륭한 변을 보고 있어요^^

 

제품은 아이허브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구매했습니다. 아주 오래전부터 구매하던 사이트일 뿐더러 가격과 보상 정책도 굉장히 심플하고 매력적이기 때문이에요. 배송 시기 또한 해외직구 치고는 빨리 오는편이라 생각합니다. 7일 정도 소요되는걸로 기억해요

제품의 유의사항 및 특이사항 몇가지 공유드리겠습니다

첫째, 본 제품은 가루형태입니다. 곧바로 아이에게 먹여서는 안됩니다. 분유나 음료수에 자연스럽게 타서 주면 감쪽 같이 먹일 수 있습니다.

둘째, 사용법은 3개월부터 4세 아이까지는 1/4 티스푼 정도를 가득 채워서 먹이면 됩니다. 아이의 변비 여부에 따라 양을 조절하셔도 상관없다고 생각해요. 유산균에서 주의할 점은 바로 장내 가스폭발, 그리고 설사 현상입니다. 이것은 크게 걱정할 부분은 아니에요. 양을 다시 줄이시면 되는것이죠^^ 

하루에 1/4 티스푼의 용량을 물에 타서 먹이면 됩니다. 유산균은 30억마리라고 되어있어요. 총 60일치를 투여할 수 있습니다. 대략 2달분이라 보시면 되겠어요. 

당연히 이 제품은 글루텐프리, 비건 제품입니다. 제가 아이허브에서 영양제를 고를 때 가장 유념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친환경, 그리고 유전자 조작이 없는 건강한 제품인 것이죠. 가격 또한 합리적이라면 고르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해요!!

집에보니 다행히 1/4 용량의 티스푼이 떡 하니 있는걸 발견했습니다. 제 아내가 용케도 서랍을 이리저리 뒤지더니 찾아내주었지요 ㅎㅎㅎㅎ. 아이에게 먹일때 양을 고민할 필요없이 한스푼 가득 해서 주고 있습니다.

아이에게 영양제를 줄때 가장 중요한 것중 하나는 바로 매일, 그리고 꾸준히 먹이는것이라고 생각해요. 양을 얼마나 해야하는지에 집착하는것 보다는 매일매일 먹는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제품의 뚜껑을 열면 안전하게 은박지 탭으로 아주 단단히 씌워져있습니다. 손으로 뜯기 어려울 정도로 견고하게 포장되어있다는 말과 같죠. 유산균은 일반적으로 습도, 그리고 습기, 온도에 아주 민감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이 제품은 캡슐형이 아닌 파우더형 분말이죠. 

유산균을 보관 할때 유의할 사항, 꿀팁을 하나 더 드리자면 유산균은 냉장 보관하는것이 좋습니다. 아무래도 온도가 높은 여름에는 유산균이 제 힘을 발휘하지 못할 수 도 있기 때문이에요. 그나마 캡슐형은 조금 더 보관이 쉽긴 합니다. 

다만 아이를 위한 유산균에는 캡슐형을 쓰기 어렵겠죠?? 아이가 쉽게 삼키지 못하니까요^^

오늘은 재로우포뮬러에서 나온 30억 유산균 제품을 소개해보았습니다. 집에 영유아가 있다면 아기용 장건강을 위해 아주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실제로 유산균을 복용하고 나서 저와 아내, 그리고 아이 모두 변비라는것은 아예 사전에서 지워버린지 오래입니다. 화장실에 편히 못간다는 것은 우리에게 엄청난 불편함을 선사하죠!!

이것을 해결 할 수 있다면??

여러분들의 정말 큰 고민중에 한가지를 해결한 것이나 마찬가지라는거죠^^. 아래 제품 링크 드렸으니 구매해서 꼭 한번 아이에게 먹여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쿠팡에서 산것도 아니지만, 링크 정보를 드려야하기에 흠^^)

https://coupa.ng/b85Auc

 

자로우 포뮬러스 3개월 유아 아기 비피도 람노서스 유산균 30억 파우더 가루 60g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