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일상 소통하기. 구매리뷰

가성비 국민 육아템 유아장난감 홀라 리모컨

by Gentle_daily story 2022. 6.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육아 많이 힘드시죠? 도저히 장난감과 노리개 없이는 아이 키우기 힘드실겁니다.

특히 신생아라면 왜 우는지 파악하기도 어렵죠.



오늘은 가성비 좋은 육아 아이템 유아장난감 홀라 리모컨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실제로 가격은 2만원 이내로 구입 가능하며 크기도 제법 커서 가지고 놀기 좋았습니다. 제 경우에는 1만원 초반에 구입했습니다. 딱 1만원 정도 생각하고 검색해 구매해주세요.

제품 소개에서 부터 각 버튼별 기능 안내를 쉽게 전해드리겠습니다.

투명해서 안을 볼 수 있습니다.
각 버튼별 설명이 안내되어있습니다

 

제품은 중국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제조사는 홀라(hola)입니다. 마이리모컨으로 검색할 수 도 있어요.

아이들이 호기심가지고 이것저것 눌러보기에 최적화 되어있는 장난감이란고 생각합니다.

네모 상자에 안전하게 포장되어 배송됩니다. 리모컨이 보입니다.

 

주황색, 노랑색, 하늘색 버튼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아이가 매우 좋아할만 합니다.

 

한글 설명서도 있습니다. 아주 쉬워요!

설명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버튼별로 기능이 각각 다릅니다.

어렵지 않아요. 아이들 장난감은 아주 단순하기 때문입니다. 왼쪽 상단에는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전원을 켜야 소리가 납니다. 리모컨 상단의 화살표는 채널 이동, 그리고 볼륨 조절 버튼입니다.

리모컨 하단에는 1부터 0번까지 총 10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누를때 마다 숫자를 말해줍니다. 채널소개 음성도 나옵니다. 아이가 이것저것 눌러보며 신기해 하고 재미있어 합니다.


약 1년 반 기간동안 실제 사용 후기



1만원 이라는 가격을 주고 가성비 넘치게 구매한 장난감입니다. 모양은 매우 심플합니다. 복잡할 것이 없네요. 아이가 아직도 눈에 보일때마다 버튼을 눌러보며 곰곰히 들어본답니다. 몰입해서 재미있게 가지고 놀 정도의 장난감은 아니지만, 눈에 보일때 마다 한번씩은 꼭 눌러보며 즐거워 합니다. 가격이 적당하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심플하면서도 여러가지 버튼을 통해 아이가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장난감을 찾으셨나요? 육아 아이템을 검색하고 계셨나요?

오늘 소개드린 가성비 국민 육아 아이템 장난감 홀라 리모컨이 여러분들께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그리고 구독을 꼭!! 눌러주세요.



여러분들의 좋아요와 댓글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