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산동 중국집 청원 짜장면 탕수육. 넓고 쾌적한 분위기. 가족단위. 모임하기 좋은 곳

by Gentle_daily story 2020. 5. 11.
728x90
반응형

당산동은 전형적으로 아파트 단지가 구석구석 들어서 있는 곳이다

그렇기에 가족단위의 이동이 많이 보이기도 한다

대규모 아파트 단지일수록 살기위한 인프라가 원만하다는 생각을 하곤 한다.

 

당산동에는 여러군데 맛집이 있다고 한다

많이 가보지는 못했지만 중국집 맛집하나는 찾아냈다.

당산동 중국집 청원이 바로 그곳이다.

노란색 간판으로 누구나 쉽게 찾아올수 있는 위치에 있다.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는 중국집이란 느낌도 든다

 

이번에는 당산동 중국집 청원에서 짜장면과 탕수육(소)를 주문해서 먹어보았다.

중국집을 찾고 있었다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당산동 중국집 청원의 정보는 아래와 같다

전화번호 :02-2671-8266 , 02-2671-8267

이름 : 청원

위치 : 서울 영등포구 버드나루로19길 9 (당산동 171-8)

영업시간 : 매일11시~ 저녁9시

 

짜장면 5,000원

간짜장 6,000원

짬뽕 6,000원

군만두 5,000원

볶음밥 6,500원

탕수육 (소,중,대) 15,000원, 20,000원, 25,000원

2명이 방문했기 때문에 짜장면과 탕수육(소)를 주문했다.

세트메뉴도 있으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 같다.

당산동 특성상 아파트가 많기 때문에 가족단위 식사가 많았다.

이곳이 방문하기 원활한 이유중 하나는 주차장에 있기도 하다

차를 2대~3대 정도는 주차할 수 있게 되어있다

다만, 다른곳 방문을 위해 주차하는 것은 불가하다

 

기본적으로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골목이기도 하다.

평일 식사시간때는 조금 기다려야 할 수 도 있다.

주말에도 식사시간때는 사람이 많은 편이다

 

5천원짜리 기본 짜장면이 제공되었다.

양은 많지도 않고, 적지도 않게 적절히 제공되었다.

짜장면을 먹다보면 불만스러운 경우가 있다

물론 이것은 개인 취향차이일 수는 있겠다

 

첫째, 면발이 지나치게 퍽퍽한 경우(오래되었다는 의미)

둘째, 면발과 함께 소스 또한 너무나 퍽퍽한 경우(비비기가 너무 어렵다)

셋째, 이도 저도 아닌 애매하고 밍숭맹숭한 맛이 나는 경우(짜장면이라면 진해야 한다고 생각함)

 

당산동 청원의 짜장면은 적절히 소스가 찰지면서도 진했다.

면발 또한 금방 뽑아냈기 때문에 퍽퍽한 느낌은 없었다.

아주 맛있는 짜장면에 속한다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탕수육이 제공되었다

소스가 아주 진한 느낌을 주는 소스를 선호하는 편이다.

탕수육 고기 또한 튀김옷이 바삭바삭하고 두텁다.

 

간혹 탕수육 고기가 아주 얇게 제공되는 곳이 있다.

심지어 돼지고기 비린내까지난다면 곤란하다.

당산동 청원의 탕수육 맛은 아주 훌륭한 편이다.

 

당산동 청원은 가족모임이나 각종모임으로 적절한 곳이다.

외부와 내부에 테이블이 많아서 원활히 식사할 수 있는 곳이다.

실제로 가족단위 손님들이 굉장히 많았다.

인근에는 회사도 있어서 각종모임을 위해 오는 손님들도 볼 수 있었다.

 

당산역 익는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중국집 청원에 꼭 한번 방문하길 추천드린다^^

 

#사진 : 갤럭시노트9

# 콘텐츠 생산자의 삶과 함께, 꾸준한 자기계발의 힘을 믿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좋아요(), 그리고 구독, 댓글 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