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버거킹 부천중동점 BLT 뉴올리언스치킨버거 세트 혼밥 즐기기에 양이 딱 좋네요.

by Gentle_daily story 2021. 3. 11.
728x90
반응형

버거킹하면 떠오르는 것이 대표적으로 몇가지 있는것 같아요^^
첫째는 가격이 유독 타사대비 비싼편이다
둘째는 타사대비 두툼하고 푸짐하다
단점과 장점을 골고루 가진 햄버거집이란 생각이 드네요.

버거킹 매장을 점점 찾기 어려운 시기인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아마도 프랜차이즈와의 경쟁 심화 및 비용절감 이슈가 있어서이겠죠 ㅠㅠ

오늘은 한끼 점심식사로도 딱 적절한 BLT 뉴올리언스치킨버거 세트를 먹었던 리뷰를 올려보고자 합니다!^^


버거킹 부천중동점 위치 및 가격정보는 아래와 같아요
주소 : 경기 부천시 신흥로 163(신중동역 2번 출구에서 500m)
전화 : 032-328-0332

플랜트와퍼세트 9,000원
플랜트바비큐와퍼세트 9,000원
기네스와퍼팩1 21,400원
기네스와퍼팩2 21,400원
스태커와퍼세트 11,600~13,600원

제가 오늘 주문한 메뉴는 BLT 뉴올리언스치킨버거 세트입니다.
너무 헤비한것을 싫어하기도 하지만, 가격대가 적절한것을 찾았어요.
가격은 단돈 5,900원입니다!!


매장 입구로 들어가면 사진과 같이 무인 주문기계가 서있어요.
이제는 시대가 완전히 바뀐것 같습니다
간혹 버벅댈 때도 있지요.
그래도 잘 적응해 나가야 합니다 ㅎㅎㅎ


주문한 메뉴는 15분 정도안에 제공 되었습니다.
굉장히 빠른 시간 같지만은 어찌보면 기다리기 지루한 시간인것도 같네요 ㅎㅎㅎ

2층으로 올라가면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중간중간 간격을 두고 앉아야 겠지요??^^


제가 원하는 양의 적절한 햄버거입니다.
아무 배부르지도 않고 맛을 즐길 수 있는 양을 선호하기 때문이에요^^

버거킹의 장점은 뭐니뭐니 해도 너무 얇아서 부실해 보인다거나, 다소 싸구려 같다는 생각은 안든다는것 같습니다 ㅎㅎㅎ


감자튀김이 유독 바삭바삭하고 고소하니 맛났습니다!
이날만 그랬던 걸까요?
굉장히 만족하며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간혹 눅눅해진 감자튀김(프렌치프라이)을 제공하는 경우가 있죠.
그 땐 제 마음도 시무룩해져 버립니다.
저는 바삭바삭한 식감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요새는 캠페인과 홍보 일환으로 쿠폰도 잔뜩 주네요.
그리고 스마트폰 앱을 통해 주문도 할 수 있으니 스마트하게 킹처럼 오더!!


#사진 : 갤럭시노트9

# 콘텐츠 생산자의 삶과 함께, 꾸준한 자기계발의 힘을 믿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좋아요(), 그리고 구독, 댓글 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