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미식가. 식당&카페 리뷰

여의도 디저트 스윗 아몬드 마카롱 포장 구매했어요! 너무 친절해요 주차 1시간 가능 (ft. 가격정보 보관방법 선물포장)

by Gentle_daily story 2022. 8.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의도에서 디저트 맛집을 찾고 계셨나요?

여의도 방문 계획이 있으신데, 뭔가 달달하고 맛있는걸 찾고 계셨나요? 혹은 지인분께 선물용 마카롱 디저트를 알아보고 계셨나요?

여의도역 인근 아일렉스 상가에 위치한 스위아몬드 마카롱 디저트 카페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내부 사진부터 마카롱 종류, 가격정보, 주차장 이용 안내까지 한눈에 보실 수 있게 정리 도움 드리겠습니다. 저는 퇴근길에 방문하여 포장주문하였습니다. 포장까지 아주 깔끔하게, 만족도 만점이었습니다^^

여의도 스윗아몬드 마카롱 매장 기본정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08 아일렉스 상가 103호

영업시간 : 오전 11:30분~ 저녁 8:00시 까지 (매주 토, 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507-1343-8948

주차, 포장, 배달, 예약 가능 매장이오니 구매나 방문시 참고하시면 좋아요!

아일렉스 타워 1층으로 들어오면 간판이 보입니다.
구움과자전문점 스윗아몬드 마카롱입니다. 영업시간과 전화번호 확인 가능하네요.

스윗아몬드 마카롱 보관방법 및 매장 내부 안내드립니다.

첫째, 마카롱은 차가운 상태에서 드셔야 합니다. 크림이 아이스크림 처럼 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둘째, 냉동한 마카롱은 실온에 5~10분 정도 해동해 드시면 딱 좋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냉동한것이 너무 맛있습니다!

셋째, 마카롱은 온도와 습도에 예민합니다. 보관은 밀폐용기에 담아서 해주세요.

넷째, 여름철 포장 주문시 보냉팩이나 아이스팩을 꼭 구매해주세요. 안그러면 녹아버립니다.

(보냉백 500원, 아이스팩 500원입니다. 종이봉투도 유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의도 스윗아몬드 마카롱 매장 특이사항입니다.

매일 매일 영업하지 않는 매장입니다. 수제로 만들어지는 마카롱은 생각보다 제조에 많은 시간이 듭니다. 정성이 필요합니다. 소수 인원이 수작업으로 만들다 보니 매일매일 기계처럼 찍어낼 수 없는 상황입니다. 

마카롱, 스콘등 구움과자나 잼은 단체주문 예약 가능합니다. 미리 전화로 예약하시는것이 가장 정확할거란 생각이 듭니다.

주차는 5000원 구매시 10분 가능합니다. 1만원 구매시 30분 구매가능합니다.

 

포장박스 크기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다릅니다. 선물하실때 참고하셔야겠네요.

 

치즈 누텔라 2700원, 딸기요거트 2700원입니다.
돌체라떼 2500원, 순우유 2500원입니다.
소금바닐라 2500원, 얼그레이밀크티 2500원입니다.

제가 주문한 얼그레이밀크티입니다.

진득한 얼그레이밀크티향이 가득, 크리미한 맛을 좋아하시는분께 추천하는 마카롱입니다.

쪼꼬맛 2700원, 복숭아요거트 2700원입니다.

제가 주문한 쪼꼬맛 마카롱입니다.

최고급 발로나 다크초코로 만들었어요. 초코 덕후라면 추천드리는 마카롱입니다.

로투스크럼블 2500원, 레드벨벳크림치즈 2500원입니다.

제가 주문한 로투스크럼블입니다.

커피와 잘 어울리는 과자로 별칭이 붙어있죠. 일명 커피과자로 불리기도 합니다. 커피는 들어가 있지 않은 마카롱입니다.

솔티캬라멜 2500원, 쑥떡쑥떡 2500원입니다.

제가 주문한 솔티캬라멜과 쑥떡쑥떡입니다.

두개를 주문한 이유는 제가 좋아하는것이기도 하지만, 쑥떡은 뭔가 신비로울것 같은 호기심이 생겨서입니다. 매장에서 직접 끓인 수제캬라멜크림과 고메버터가 만나 단짠단짠 맛이 일품입니다.

국내산 쑥가루를 넣어 쌉싸름한 크림에 참쌀떡을 함께 샌딩한 마카롱입니다.

이렇게 깔끔하고 깨끗해도 되는건가요?

여의도 스윗아몬드 마카롱 포장이 제공되었습니다.

집에가는 시간을 예측하여 직원분께 이야기해주시면 보냉백과 아이스팩을 제공해드립니다. 여름철이나 더운 날씨에는 필수라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아이템이죠. 

저는 집까지 대략 40분정도 소요되었고, 아쉽게도 조금은 녹아있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그대로 냉동고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단단하게 얼려서 먹는 마카롱이 저는 참 맛있더라구요!

오늘은 여의도 스윗아몬드 마카롱 매장 위치, 가격, 마카롱 유의사항 보관방법, 포장에 대해 정보를 요약 정리해드렸습니다.

오늘 정보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그렇다면 좋아요와 댓글, 구독도 꼭 부탁드려요!!

 

여러분들의 관심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