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미식가. 식당&카페 리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신차이 중국 요리 2인 세트 (중화요리 4대 문파)

by Gentle_daily story 2023. 3.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중화요리 4대 분파 중 하나라 말하는 중국집이 있네요

바로 '신차이' 입니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했을때 식사했던 곳입니다.

식당 내부와 메뉴, 가격을 함께 사진으로 담아 보았어요~! :)

 

 

우선 평일에 방문하시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아울렛은 기본적으로 방문객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특히 주말은 발디딜 틈도 없고 오히려 휴식을 방해한다고 생각해요.

 

식당가는 아주 넓고 쾌적하게 구성되어있었습니다.

단체를 위한 대형 테이블도 준비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2인 반상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메뉴 이름은 중화한상(2인 세트) 입니다.

 

짜장면 + 짜장밥 + 탕수육 + 군만두

위와 같이 구성되어있어서 2명이서 식사하기엔 충분하다 생각해요!

 

아울렛에 입점해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가격은 조금 비싼편입니다 ㅠㅠ

탕수육이 제공되었습니다.
짜장면과 짜장밥이 제공되었습니다. 짜장과 짬뽕은 선택해 줄 수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 음식을 잘 못먹는 편입니다.

셋트 메뉴중에 짬뽕을 짜장으로 변경하실 수 있어요.

짜장과 짜장밥 구성으로 요청하였습니다

 

제가 짜장면을 좋아하는 이유는 그 감칠맛 때문입니다.

빨리 나오는것도 좋고, 가격도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해요~! :) 

파인애플 소스와 함께 탕수육이 제공되었습니다.

바삭바삭한 튀김옷과 함께 돼지고기의 식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제가 생각하는 탕수육의 좋은 조건이 몇가지 있습니다.

 

첫째, 탕수육 튀김이 바삭바삭한가

둘째, 탕수육의 돼지고기가 두텁고 씹히는 맛이 느껴지는가

 

위 2가지 조건을 충분히 만족시켰다는 생각이 듭니다! :)

아내와, 아이가 함께 식사해서 총 38,900원이 나왔습니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신차이에서 만족스런 식사를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꼭! 부탁드려요

 

 

#사진 : 갤럭시노트20울트라

# 콘텐츠 생산자의 삶과 함께, 꾸준한 자기계발의 힘을 믿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좋아요(), 그리고 구독, 댓글 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