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미식가. 식당&카페 리뷰

강서구 등촌주공 킹스꼬마김밥 포장하기 딱좋은곳

by Gentle_daily story 2022. 5.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야흐로 나들이의 계절이 되었습니다. 무언가 먹거리를 포장해서 가까운 공원으로 가족단위, 연인단위로 놀러가기 딱 좋은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강서구 등촌주공단지 인근 킹스꼬마김밥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발산 가양 등촌 인근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들러서 포장하기도 좋고, 간식삼아 아이들과 가족분들과 먹기도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입구에서 부터 메뉴와 내부 인테리어 사진을 소개해드릴께요.

가격상승 안내문이 붙어있어요

킹스꼬마김밥 같은 경우에는 원가상승으로 인한 가격상승 안내문을 붙여놓고 있습니다.


메뉴표를 보면 꼬마김밥인데도 불구하고 가격은 다소 비싼편이라 보여집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불과 몇해전만해도 김밥천국에서는 김밥이 한줄에 1000원이었죠. 그때가 저는 또렷히 기억납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죠.



시간이 흘러 이제는 김밥한줄에 3000원은 줘야 먹을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래도 맛이 좋다면 다 용서할 수 있죠. 오늘 소개해 드릴 킹스꼬마김밥 역시 맛은 아주 훌륭했다고 생각해요. 가격 부분만 해결이 되었다면 더 좋았을 텐데 말이죠. 아쉽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은 2~3개 정도 밖에 없습니다. 많은 고객들이 내방해서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는 아니네요. 1인이 간단히 먹거나 포장해 가기 최적화된 곳이라 생각해요.

인테리어는 아주 깔끔하게 정돈되어있습니다. 밝은 색상으로 꾸며져있습니다. 왠지 깨끗한 곳에서는 음식도 위생적으로 만들어질것 같다는 생각이 들죠.

 

저만 그렇나요?

메뉴표 상에서 불고기김밥 10줄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8000원입니다. 양이 적은데도 가격은 조금 비싸다는 것이 바로 이 말이었습니다. 맛은 좋지만 배불리 먹기에는 양이 조금 적습니다.

아쉬움도 있지만 맛과 위생은 훌륭하다는 생각이 들었던 김밥집이라 보입니다. 혹시 발산, 가양, 등촌주공 인근에 거주하고 있으셨다면 꼭 한번 들려서 맛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 리뷰가 여러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그리고 이웃추가 꼭!! 부탁드려요. 혹시 다녀와 보신분들이 있다면 의견이나 생각을 편히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