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미식가. 식당&카페 리뷰

김포 건강 쌈밥 로컬푸드 자연테이블 신선한 야채가 생각날땐!!

by Gentle_daily story 2022. 11.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족과 함께 김포에 있는 건강 쌈밥집에 다녀왔습니다.

농협 로컬푸드 2층에 위치하고 있는 농가푸드 자연테이블입니다.

주소는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4로 213 2층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9:30~저녁9시 까지 입니다.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 건물 1층에 주차장이 넓게 구비되어있었다는 점입니다.

가족과 함께 가기에 이보다 더 좋을순 없죠

농협 매장에서 식당을 운영한다는게 다소 놀랍긴 합니다.

농가푸드 매장 내부로 들어가면 책과 함께 내부 인테리어가 매우 깨끗하다는 인상을 받습니다.

테이블간 간격도 넓고 쾌적합니다.

저희는 점심 시간 식사에 맞춰 도착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미리미리 일찍 오셔야 앉을수 있어요

매장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사진을 잔뜩 찍어보았습니다.

마치 식물원에 들어온 기분이 듭니다.

녹색 식물과 함께 내부 인테리어를 아주 깔끔하게 해두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와 함께 오기에도 좋은게, 부딪히거나 넘어져서 다칠만한 구조물이 거의 없었기 때문입니다.

가장 많이 주문하는 3가지 메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인 농가 제육쌈밥, 1인 농가 코다리쌈밥, 1인 농가 비지찌개 쌈밥입니다.

가격은 모두 15000원으로 동일합니다.

 

그외에 비빔밥이나 떡만두국도 준비되어있네요.

최근 트렌드에 맞춰서 로봇이 서빙하고 있었습니다.

친절한 음성과 함께 조심히 메뉴를 가져가라는 안내를 해줍니다.

매장에 입장하게 되면 로봇이 물과 컵을 먼저 제공해 줍니다.

 

식탁 위에는 향긋한 차가 준비되어있네요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 식당입니다. 방문 전에 꼭! 참고하세요.

매장 내부에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보드게임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바둑판도 준비되어있네요.

혹시나 웨이팅이나 대기가 길어지게 되면 게임을 하면서 기다리는것도 방법이겠네요^^

메뉴가 전부다 제공된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코다리쌈밥이 제공되었습니다.

음식의 맛은 조금 매운편입니다. 

아이와 함께 방문하셨다면 부모님께서 먼저 먹어보고 확인해주세요.

 

저희는 야채쌈과 함께 먹었고, 먹다보니 매운맛이 조금은 가셨습니다^^

 

 

건강한 한끼 음식인 비지찌개가 제공되었습니다.

얼마만에 먹어보는 비지찌개인지 모르겠네요.

신선한 야채와 함께 밑반찬도 6가지 이상 제공됩니다.

 

성인 2인이 방문해서 음식을 전부다 먹기에도 많은 양이라 보시면 됩니다.

아주 푸짐하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저희는 코다리쌈밥과 비지찌개쌈밥을 주문했습니다.

총 가격은 3만원입니다.

 

아주 적절하고, 가성비 넘치는 가격에 성인 2명이 식사를 할 수 있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들께서도 김포 건강식 쌈밥 농가밥상 자연테이블에 방문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실거라 확신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