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일상 소통하기. 구매리뷰

휴스톰 무선 듀얼 물걸레청소기 HS 10000 구성품 및 상세정보

by Gentle_daily story 2021. 6. 9.
728x90
반응형

저는 얼마전까지만 해도 집을 걸레로 직접 닦곤 했어요.
허리를 숙이고 하는건 아주 어렸을때 해보긴 했는데 정말 힘들더군요
그러던중에 간편히 서서 닦을 수 있는 가성비 물걸레를 구매했어요.
그래도 뭔가 부족함은 늘 있었습니다^^

집안 청소는 자주하면 자주 할 수록 좋다는 생각을 해요.
청결하고 깨끗한 집안 상태를 보면 왠지 마음이 편안해지기 때문이에요.
그렇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편리해야 합니다.
내가 자주 실행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줘야 하는겁니다. ㅎㅎㅎㅎ

요새 무선 청소기, 무선 물걸레를 많이 구매하는듯 해요.
주변 지인들만 봐도 다들 쓰고 있더라구요
시대의 흐름을 거스르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가격이 싼편은 아니지만 오래도록 유용하게 써보자는 마음이었죠

그래서 구입한것이 휴스톰 무선 듀얼스핀 물걸레청소기 HS-10000 모델이에요
다나와를 통해서 검색해보니 상위 5위 안에 랭크되어있기도 했어요
구매 후에 구성품은 어떻게 되는지, 주요기능과 특징은 무엇이 있는지 리뷰 드려보고자 해요^^


사이즈는 상당히 큰편에 속한다고 보셔야 할것 같아요.
아무래도 세워두는 방식이기도 하고, 서서 사용하는 전자기기이기 때문이에요.
배송은 늦지 않게 3영업일 정도 안에 정확히 도착하였어요

설레는 마음으로 개봉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사용 설명서와 퀵가이드(간편 설명서)가 동봉되어있었어요.
조립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부품이라 해봐야 크게 보면 3개정도 밖에 안됩니다.
거의 완제품이라 보셔도 되겠어요.

패드 세척법도 나와있습니다.
흔히 하듯 적당한 세탁을 편하게 하시면 되겠어요.
저같은 경우에는 샤워할때 손으로 세제와 함께 적당히 주무르며 세척하고 있습니다^^


휴스톰 무선 물걸레 청소기에 활용하는 걸레 패드라고 보시면 되겠어요
한개는, 극세사 광택용 겸용
한개는, 극세사 찌든때용

그리고 물걸레 청소기를 충전할 수 있는 어댑터가 동봉되어있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찌든때용은 거실이나 , 주방 바닥등을 닦을 때 쓰고 있어요.
극세사 광택용 겸용은 더 예민하고 청결히 닦아야 하는 곳에 부드럽게 적용해주고 있어요^^


긴것은 휴스톰 무선물걸레청소기의 몸통이라고 보시면 되겠어요.
손잡이가 있고 충전 어댑터를 연결할 수 있는 단자가 있어요.

그리고 또 하나는 걸레 패드를 찍찍이 형태로 붙일 수 있는 부분이에요.
빙글빙글 돌아가면서 바닥을 닦는 형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게 또한 무시할 수 없어요.


몸통은 길이를 늘리고 줄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어요.
키가 큰 사람들을 위해서 꼭 있어야 할 기능이죠??

집 한쪽 귀퉁이에 충전기와 함께 세워둔 모습이랍니다.
충전중이면 빨간색 게이지가 차오르며, 완충되면 녹색으로 색이 바뀌게 됩니다
방전에서 완충까지는 대략 3시간 정도면 됩니다.
어차피 밤에 충전해 둘테니 상관없는 부분이죠^^

아까도 이야기 했다시피 무게가 상당합니다.
여성분들이 들고 하기에는 손목에 무리가 갈 수 있겠다고 느꼈어요.
이 제품은 건장한 남자분께 맡기세요^^

 

#사진 : 갤럭시노트9

# 콘텐츠 생산자의 삶과 함께, 꾸준한 자기계발의 힘을 믿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좋아요(), 그리고 구독, 댓글 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