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일상 소통하기. 구매리뷰

강서 발산 마곡 계피부과 등여드름 알레르기 5개월 치료 후기

by Gentle_daily story 2023. 11.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아주 오래전 부터 피부 트러블이 종종있었어요.
주로 환절기에 발생했습니다.
참고 지내오다, 최근에는 병원에 적극적으로 다닙니다.

약을 먹으면 쉽게 진정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려운 길을 택할 필요가 없다 생각하기도 했어요.
발산역 인근 번화가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편합니다.

제가 5개월 넘게 꾸준히 다니고 있는
계피부과에 대해 방문 후기를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계피부과는 발산역(5호선) 인근에 위치합니다.
건물 3층에 있으며 엘리베이터로 이동하세요.
안내도 친절히 되어있으니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오랫동안 한자리에서 영업하고 있네요.

할아버지, 아버지, 그리고 아들까지
모두 고려대와 연을 맺고 있습니다.
의대를 나왔다는것도 정말 신기합니다

역시 의사집안에서 의사나오기 더 쉽나봅니다^^

계피부과의 주차 정보 안내드립니다.
발산파크프라자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안내데스크에 말씀주시면 1시간 무료 적용됩니다.
저는 늘 걸어다녔답니다^^

계피부과는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 협력병원입니다.
바로 옆에 있어서 협약도 수월했을듯 합니다.
이건 신뢰와 믿음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많은 환자분들에게 안심을 줄 수 있겠네요.

그 외에 여러 언론사와 기관에서
다양한 상과 트로피를 받은걸 확인했습니다.
오랫동안 꿋꿋하게 의료해온 결실이란 생각이 듭니다.

계피부과 내부 구조 및 진료실 안내입니다.
진료실은 총 3개 있습니다.
계씨 집안 원장님이 2분 계시고,
고려대 출신 원장님 1분이 계십니다.
(번갈아가며 휴가를 가시니, 방문시 참고해야 해요)

중간 중간에 피부 치료를 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베드가 보입니다.
저는 단순 알러지와 가려움증 치료였습니다.
진료 후 처방 받은 약만 잘 받아갔습니다.

기미나, 여드름 치료등으로도 유명합니다.
다만 전문의가 있기 때문에 가격은 조금더 비쌉니다.
이건 전문성에 대한 비용이니 당연하죠^^

지금까지 5개월간
여드름, 가려움증으로 약을 처방받고 있습니다.
덕분에 굉장히 호전됨을 느낍니다.
피부과 약은 꾸준한게 중요한듯 합니다.

대단한 치료를 바라고 기대하시기 보다는
약을 꾸준히 먹어보며
일상 생활을 해 나가 보시는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