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미식가. 식당&카페 리뷰

노랑통닭 메뉴 가격정보. 발산역점 양념반 후라이드반 배달 역시!!

by Gentle_daily story 2021. 2. 24.
728x90
반응형

노랑통닭 광고가 라디오를 통해 하루종일 흘러나오던 시점이 기억납니다. ^^
노랑통닭 치킨 맛있습니다~
너무 중독적이어서 귓속에 계속 맴돌더군요

노랑통닭의 매력이라고 한다면 옛날기억 소환하는 레트로 감성때문이란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발산역 노랑통닭에서 양념반 후라이드반 배달 주문한 리뷰를 공유해보고자해요!!^^


알찬 구성품을 보시라

유해진님이 대표 모델로 활동하고 있나봅니다.
왠지 먹기도전인데 웃임 나는 이유는 뭘까요 ㅎㅎㅎ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양념통닭 박스 1개, 후라이드 봉투 1개, 치킨무 1개, 콜라(소) 1개, 허니머스타드 소스1개, 양념소스 1개, 소금 1개


노랑통닭 메뉴별 가격표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알싸한마늘치킨 레귤러 15,000원/ 사이즈업 19,000원
후라이드 17,000원
순살3종치킨 19,000원
양념치킨 18,000원
매콤후라이드 18,000원
반반치킨(양념반 후라이드반) 18,000원
깐풍치킨 18,000원
웰빙파닭 19,000원

가마솥에 튀겨서 맛있다고 하는 광고송이 계속 머릿속에 맴돕니다 ㅎㅎㅎㅎ
주문할때마다 1,000원짜리 쿠폰이 제공됩니다.
10장 이상 모으면 사용 가능합니다
주문시 꼭 미리 이야기를 해야 좋겠지요??^^


소소한 배려와 팁
노란 봉투에 담긴 레트로의 맛

후라이드 치킨은 노랑색 종이봉투에 옛감성 잔뜩 느껴지게끔 담겨있습니다.
카레향이 코를 솔솔 자극하네요.
이 맛이 노랑통닭의 매력중 하나라는 생각도 들어요

그럴일은 없겠지만 배달원분들이 혹시나(?) 개봉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주문하신분 외에는 개봉을 금지한다는 스티커 봉인실이 붙어있네요
세세한 배려 중 하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달달한 양념 통닭은 종이 박스에 안전하게 포장되어서 제공됩니다.
양념은 충분히 제공되는 편이라서 바닥에도 여유있게 흥건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후라이드 치킨을 먹다가 양념에 찍어 먹어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쌈무와 콜라와 함께 먹는 통닭은 진리죠. 국룰입니다 ㅎㅎ
치킨무는 타사와는 다르게 보랏빛을 띄고 있네요.
아마도 비트의 색소가 스며들어 있는게 아닐까 합니다

봉투에는 핑킹현상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고기 속에 함유된 붉은색의 육색소 단백질로 인해 고기 일부가 붉은색으로 보인다는 현상입니다.
이것은 지극히 정상적인 현상이라고 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네요 ㅎㅎㅎ

치킨은 158도라는 엄청난 고온으로 튀기고 있으니 믿고 먹는것이 마음이 편합니다^^

노랑통닭은 기본적으로 양이 정말로 많다는 생각이 듭니다.
3명이서 먹어도 푸짐한 양이라는 슬로건을 가져가고 있네요

오늘은 가족, 연인분들과 함께 치킨과 맥주 한번 즐기시는것은 어떨까요??^^

 

#사진 : 갤럭시노트9

# 콘텐츠 생산자의 삶과 함께, 꾸준한 자기계발의 힘을 믿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좋아요(), 그리고 구독, 댓글 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