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미식가. 식당&카페 리뷰

발산역 마곡 수제버거 나인바이츠. 베이컨 치즈버거!!

by Gentle_daily story 2021. 2. 17.
728x90
반응형

발산역 앞으로 나가면 힐스테이트마곡에코 건물이 보일것이다.
엄청나게 많은 프랜차이즈 음식점들이 들어가 있기도 하다.
그 옆으로도 맛있는 맛집들이 즐비한 곳이다.

발산역 마곡지구에 맛있는 수제버거집이 있다고 해서 블로그로 검색하여 찾아가 보았다.
오늘은 나인바이츠에서 베이컨 치즈버거와 감자튀김을 맛본 리뷰를 해보고자 한다.

혹시 이쪽에 가깝게 살고있거나 직장이 있다면 아주 좋은 점심 식사가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2층에 있습니다

나인바이츠의 정보는 아래와 같다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69-15 힐스테이트마곡에코 2층
전화 : 02-3665-9599
런치타임 : 오전11시~ 오후2:30 (라스트오더 오후1:50분)
디너타임 : 오후5:30분~ 오후9시

특이한 점은 수제버거집인만큼 딱 재료가 되는 만큼만 영업을 하는것이다.
재료 재고 소진시에는 조기마감 될 수 있다는 안내가 되어있다.
늦지 않게 방문하는것이 중요할듯 보여지며, 런치타임에 방문하는것이 가격적으로 가성비 있을듯 하다



매장에 들어서면 결제하는 곳에 메뉴판이 안내되어있다.
처음 가보는 곳이었기 때문에 직원분께 메뉴추천을 부탁드렸다.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은 베이컨치즈버거(7900원)이라고 안내해주셨다.

그와 함께 감자튀김 + 음료수를 4000원에 추가했다.
음료수가 다소 비싸다는 느낌이 들면서, 역시 장사는 물장사지...라는 생각도 들었다

매장은 아주 깔끔하게 정돈 되어있는 편이며 당시에는 크리스마스 준비등으로 인해서 트리로 예쁘게 꾸며져있었다.
가족들과 함께 와서 식사해도 좋을 법한 분위기와 가격대라는 생각이 들었다^^


잘 정돈된 네모박스안에 수제버거와 감자튀김이 담겨져서 제공된다.
수제버거이니만큼 즉석에서 조리되고 있었다.
시간이 조금 걸릴 수 도 있다는 것은 참고 하면 좋을듯 하다.

음료수는 냉장고에서 직접 골라서 빼가면 되는 구조로 되어있으니 참고하면 좋겠다.
케첩 또한 셀프로 가져왔던 기억이 나는데... 좀 가물가물 하다 ㅎㅎㅎㅎ


베이컨과 치즈, 토마토와 양상추가 아주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것을 확인 할 수 있다.
빵도 부드럽고 따뜻해서 먹기 아주 좋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깨끗하게 먹는것은 잠시 옆으로 밀어두라
수제버거를 먹을때는 입한가득 밀어넣는것이 최고라는 생각이다 ㅎㅎㅎㅎ

발산역이나 마곡 인근에 거주하는 분들은 여러가지 맛있는 음식을 즐기기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이곳에 직장을 다니는 분들이라면 점심식사나 저녁식사로도?? 좋을것 같아 보인다.

깔끔하고 깨끗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수제버거를 즐기고 싶다면 나인바이츠에 방문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사진 : 갤럭시노트9

# 콘텐츠 생산자의 삶과 함께, 꾸준한 자기계발의 힘을 믿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좋아요(), 그리고 구독, 댓글 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