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미식가. 식당&카페 리뷰

푸라닭 마곡 블랙마요 고추마요 & 블랙알리오 반반 배달 :)

by Gentle_daily story 2021. 5. 12.
728x90
반응형

TV나 매스컴을 통해서 하도 푸라닭 푸라닭하는것을 본지라 한번쯤 꼭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늘 하고 있었어요.
푸라닭의 특징은 아마도 고급스러운 포장에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검정색 박스에 포장한 후에 검정색 부직포 같은 것에 넣어서 제공해주죠.

오늘은 얼마전에 아주 맛있게 먹었던 푸라닭 블랙마요 배달 후기를 해보고자 해요.
하나의 맛으로 주문하는 것도 좋지만 하프앤하프로 해서 반반 치킨을 주문하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에 고추마요와 블랙알리오 반반으로 구성된 블랙마요를 주문해보았습니다^^


고급진 포장. 역시

 

검정색 박스에 깔끔히 담겨서 제공되었어요.
검정색 부직포는 뭔가 다른용도로 쓸만한게 있을까 고민하게 했던것 같아요.
이것저것 넣어서 들고다니기에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분명히 쓸만한 용도가 있을겁니다 ㅎㅎㅎ

포장이 나름 고급지기 때문에 가격면에서는 조금 부담스러울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요새 치킨 가격이 거의 2만원대에 육박하고 있기도 하죠.
블랙마요의 가격은 18,900원입니다.


한쪽에는 블랙알리오, 한쪽에는 고추마요가 들어있어요.
말이 고추마요이지 이것은 할라피뇨의 느낌이 강하답니다 ㅎㅎㅎ
매운것을 좋아하는 분들이시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치킨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푸라닭 마곡역점 정보는 아래와 같아요
전화번호 : 02-2668-9206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19


맛은 아주 자극적이면서도 단짠단짠이기 때문에 맛이 없을수가 없네요!! ㅎㅎㅎ
원래 몸에 안좋은것은 맛있기 마련이죠.
맥주 한캔이 떠오르는 순간이었습니다.

고추마요는 매운것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옆으로 치우고 드시면 되겠어요.
근데 딱히 아주 맵지는 않았던것 같습니다.
치킨무 먹는 이유 중 하나가 느끼함을 없애기 위함이잖아요??
그정도로 생각하셔도 좋은 맛이랄까요^^

오늘은 푸라닭 마곡역점에서 블랙마요를 배달 주문한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수요일은 가정의 날이죠.
가족과 함께 오순도순 맛있는 푸라닭 치킨을 즐겨보시는것은 어떨까요??^^

 

#사진 : 갤럭시노트9

# 콘텐츠 생산자의 삶과 함께, 꾸준한 자기계발의 힘을 믿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좋아요(), 그리고 구독, 댓글 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