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미식가. 식당&카페 리뷰

여의도 빵집 폴앤폴리나 메뉴 가격 제대로된 스콘 버터프레첼 깜빠뉴 치아바타

by Gentle_daily story 2021. 5. 29.
728x90
반응형

여의도에는 맛있는 식당과 빵집, 베이커리등이 은근히 많은 편이에요.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곳도 간간히 볼 수 있습니다.
점점 시장이 확대되어간다는 느낌이 드는 여의도입니다 ㅎㅎㅎㅎ

IFC몰을 통해서도 우리의 선택지는 이미 넓어졌었지요.
이번에는 현대백화점까지 들어서면서 이곳은 정말 별천지가 되었답니다.
현대백화점은 개인적으로 한번 가서 주말에 이것저것 구경을 좀 해보았는데 굉장히 크고 좋았습니다.
눈요기할 수 있는것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각설하고! 오늘은 여의도 빵집 폴앤폴리나를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네이버 검색을 하게 되면 제대로된 스콘 버터프레첼 깜빠뉴 치아바타를 즐길 수 있는곳이라 되어있어요.


여의도 직장인들의 깐깐하고 고급진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것은 어느정도 검증이 된것이겠죠.
저 또한 이 부분에 가장 큰 신뢰를 갖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여의도역 6번 출구를 통해 나오면 아일렉스 타워 상가가 눈에 바로 보이게됩니다.
간판에는 각층마다 안내가 되어있네요.

상가 안쪽으로 진입하게 되면 여의도 폴앤폴리나 빵집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출입구는 총 2개가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주차장쪽으로 하나, 그리고 상가 안쪽으로 하나요^^

어쨋건 빵집 자체는 엄청크다거나 그런건 아닙니다.
빵을 만드는 공간이 대부분이고 아주 작게 카운터가 있을 뿐이랄까요?? ㅎㅎㅎ


여의도 빵집 폴앤폴리나 가격과 빵종류 주소정보는 아래와 같아요.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08. 아일렉스타워상가 1층
운영시간 : 12시~19시 (엄청 빨리 닫네요 허허)

입구엔 단촐하게 카운터가 있고, 뒤로는 전부 빵만드는 곳입니다^^


블랙올리브 3,600원
허브 1,700원
치아바타 3,100원
화이트치아바타 2,800원
버터프레첼 3,300원
프레첼 3,300원
깜빠뉴 9,000원(하프 4,500원)
크랜베리스콘 2,800원
플레인 스콘 2,800원
바게트 4,500원(하프 2,500원)

가격이 비싸지도, 그렇다고 아주 싸지도 않은 가격이죠??^^
제가 보기엔 다른곳보다 조~~~금 비싸지만 그래도 합리적인 가격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집으로 와서 블랙올리브를 먼저 맛봤습니다.
역시나 건강하고 담백한 맛이네요!!
이곳에서 치아바타와 프레첼도 모두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의도쪽에 거주 중이시라거나 빵돌이 빵순이이신분들은 한번쯤 꼭 맛보시길 추천드려요!!^^


#사진 : 갤럭시노트9

# 콘텐츠 생산자의 삶과 함께, 꾸준한 자기계발의 힘을 믿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좋아요(), 그리고 구독, 댓글 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