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미식가. 식당&카페 리뷰

노브랜드버거 마곡 매장위치 및 가격정보 (NBB시그니처, 메가바이트 리뷰)

by Gentle_daily story 2021. 5. 18.
728x90
반응형

수제버거가 맛있다라는 것은 두말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요.
다른곳보다 가격이 조금 비싼 느낌은 있지만요
먹어보면 분명 뭔가 다름을 느낍니다

프랜차이즈에서 판매되는것들은 신제품이 꾸준히 나오곤 있지만 거의 거기서 거기다라는 느낌이더라구요.
그리고 먹는것은 거의 5손가락 안의 메뉴에서 늘 돌구요 ㅎㅎㅎㅎ
그래서인지 수제버거집을 찾아서 먹으려고 하는편이에요

오늘은 마곡에 위치한 노브랜드버거 마곡점 위치정보 및 가격정보를 리뷰해보고자해요^^



노브랜드 버거 마곡역점의 위치 및 운영시간 정보는 아래와 같아요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21 이너매스마곡 1층
(마곡역 3번 출구에서 약300m)
영업시간 : 오전10시~ 저녁10시
전화번호 : 02-2063-3909

건물 1층 모퉁이에 크게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눈에 띕니다.
간판 색깔 또한 노란색이라 더더욱 가시성이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허허


이곳은 개인적으로 처음이기 때문에 노브랜드 버거의 기본 메뉴중 하나인 NBB시그니처를 주문했어요. 세트로 말이죠.
그리고 메가바이트를 버거만 추가하였습니다.
셋트 2개를 모두 하면 왠지 저는 버겁습니다.
배가 너무 불러 죄책감든달까요 ㅎㅎㅎㅎ

역시 노브랜드버거네요
가격이 단돈 1만원도 안합니다.
수제버거인데 말이죠!!


매장 내부를 보게 되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얀색 바탕에 노란색 포인트네요.
마치 눈에 확띄는 횡단보도와 같은 효과를 준듯합니다.

매장 안에는 음료를 따를수 있는 공간이 있고, 매장내부 식사를 위해서 테이블이 8개 정도 마련되어있어요.
내부는 넓직넓직한 느낌을 받았어요.

하지만 코로나 시국이라 저는 집으로 포장해 가는걸로 결정하였습니다!!^^


직원분께서 컵을 하나 달랑주면서 기기에서 따라가라고 하네요 ㅎㅎㅎㅎ
가격이 저렴한만큼 분명히 그에 걸맞는 서비스 품질이 있는것이죠
이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이라 크게 불만같은것은 없어요

포장된 노브랜드 수제버거를 가지고 이제 집으로 가보겠습니다!!
지금은 위험한 시국이니깐요


수제버거의 묘미는 따뜻한 햄버거의 느낌과 쫀득쫀득한 빵의 식감이라고 생각해요.
노브랜드 버거는 아쉽게도 빵에서는 쫀득하면서도 바삭거리는 듯한 오묘하면서도 고급진 식감은 느껴지지 않았던듯 해요.
포장해 오면서 눅눅해져 버렸던 것일까요 ㅠㅠ

버거의 내용물은 안이 꽉차있는것을 볼 수 있네요.
토마토, 양상추, 고기패티가 알차게 들어가 있네요.
NBB시그니처와 메가바이트 모두 기본적으로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생각을 할 수 있었어요.

감자튀김도 바삭바삭하면서도 두터운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단돈 1만원에 한끼 식사를 이렇게 해결할 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음에 감사하는 순간이였습니다 허허^^

 

#사진 : 갤럭시노트9

# 콘텐츠 생산자의 삶과 함께, 꾸준한 자기계발의 힘을 믿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좋아요(), 그리고 구독, 댓글 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