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미식가. 식당&카페 리뷰

부천중동 중국집 용화반점. 탕수육, 볶음밥, 간짜장과 함께 가족식사 맛있게 하고 왔습니다 (feat. 24시간영업배달)

by Gentle_daily story 2020. 6. 30.
728x90
반응형

부천 중동과 신중동 사이에는 오피스텔이 정말 많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식당들도 하나둘씩 늘어난 곳이기도 하다. 피자, 짜장면, 탕수육, 치킨, 볶음밥, 닭갈비등등 먹을것들이 넘쳐나는 곳이다.

부천 중동에 거주하면서 24시간 중국집을 찾은적이 있을것이다. 야식을 배달시키거나 매장에서 먹고 싶은데 저녁늦은 시간에는 중국집이 닫는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이다.

그러한 고민을 해결해 주는 곳이 부천 중동 용화반점이다. 이곳은 24시간 영업하는 매장이기도 하다. 점식 식사 하기에도 제격인 곳이라 생각한다.

이번에 리뷰할 곳은 부천 중동 용화반점이다. 탕수육, 볶음밥, 간짜장을 맛있게 먹고 온 곳이다^^

주소 : 경기 부천시 중동로 254번길 36

전화번호 : 032-325-7764

짜장면 5,500원

짬뽕 6,500원

볶음밥 7,000원

탕수육세트 18,000원~22,000원

부천 중동 용화반점에는 다양한 메뉴의 음식이 제공된다. 탕수육, 짜장면, 짬뽕, 볶음밥은 당연히 기본이라 할 수 있다. 가격도 올려두었으니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우리는 등심탕수육(소), 볶음밥, 간짜장을 주문했다.

탕수육 세트도 제공되고 있으니 메뉴 결정이 어렵다면 활용하면 좋겠다. 

코스요리도 제공하고 있어서 나름 손님들과 함께 오기에도 적절한 곳이라 생각한다. 코스 가격은 45,000원부터 120,000만원까지 다양하다.

주문한 등심탕수육(소)가 제공되었다. 가격은 23,000원이다. 진한 소스와 함께 탕수육이 나온다. 다만 조금 아쉬웠던 것은 탕수육 튀김옷이 바삭바삭한 느낌이 없었다는 것이다.

탕수육을 선택할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은 2가지이다. 첫째, 탕수육 소스가 자연의 맛을 최대한 활용하여 진득하고 진하게 뽑아내었는가. 둘째, 탕수육 튀김의 바삭함과 고기의 두께이다.

두툼하게 썰린 짜장소스와 함께 간짜장이 제공되었다. 식사는 빠르게 제공된 편이라고 생각한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짜장소스가 너무나 꾸덕꾸덕한 느낌을 줬다는 것이었다. 소스자체는 진하고 맛있었으나 먹기에는 조금 퍽퍽했다고 생각한다. ㅠㅠ

볶음밥(짜장밥)이 제공되었다. 볶음밥의 매력 중 하나는 적절한 밥의 익힘정도라고 생각한다. 

볶음밥 역시도 조금은 아쉬웠던 점이 밥이 너무 질게 되었다는 점이었다. 이것은 호불호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정도 하면 될듯 보여진다.^^

맛있게 식사하고 탕수육 23,000원 + 볶음밥 7,000원 + 짜장면 5,500원을 결재했다. 3명이서 식사했으며 양은 굉장히 많았던 곳이다.

메뉴의 다양성이나 가격은 적절한 중국집이라는 생각이 든다. 양도 많아서 식사량이 많은 분들께는 좋겠다는 느낌도 든다. 심지어 이곳은 24시간 영업하는 곳이다.

야식으로 중국집 메뉴를 배달하거나 방문해서 먹고 싶은 곳을 찾고 있었다면 좋은 대안이 될것이라 보인다. 다만, 요리 스타일에는 각자의 호불호가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부천 중동에서 24시간 영업하는 중국집 용화반점을 꼭한번 들러서 맛보길 추천드린다. 가격과 메뉴도 적절한 곳이란 생각이든다. 무엇보다 접근성이 굉장히 좋은 곳 중 하나이기도 하다^^

 

#사진 : 갤럭시노트9

# 콘텐츠 생산자의 삶과 함께, 꾸준한 자기계발의 힘을 믿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좋아요(), 그리고 구독, 댓글 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