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미식가. 식당&카페 리뷰

부천 수제만두 우리만두리아 서민갑부 출연했던 분식집 (feat. 고기만두, 김치만두)

by Gentle_daily story 2020. 4. 5.
728x90
반응형

 

누구나 간단히 요깃거리를 찾던 중에 육즙가득한 만두가 좋겠다는 생각해본적 있을것이다

나 역시 인근에 모임을 다녀오다가 간식 삼아 뭔가 먹고 싶어졌다.

주변에 분식집 만두를 맛있게 하는 곳이 어디일까 궁금해졌다.

아는 지인분께서 부천 중동에 우리만두리아를 추천해주셨다.

집가는 길에서 멀지 않을 뿐 아니라 오랫동안 한자리에서 영업을 해온곳이기도 하다.

우리만두리아는 25년간 만두만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집이었다.

한 번 꼭 가서 맛을 보고 싶어졌다.

 

 

부천 중동 우리만두리아는 조그마한 사이즈의 식당이었다고 생각한다.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은 3개 정도가 마련되어있었다.

서민갑부와 맛집 소개 되었던 만두집임을 이곳저곳에 붙여놓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최근에는 유명맛집 소개 채널이 너무 많기 때문에 한편으로는 의구심이 생기기도 한다.

돈을 주고 오히려 TV에 나오기 위해 혈안이 되어있는 식당이 많다는 이야기를 듣기도 했다.

 

깨끗한 조리대에서 직접 빚은 만두
깨끗한 조리대에서 직접 빚은 만두
선물도 가능한 만두집(기업형??)

부천 중동 우리만두리아는 주문이나 배달을 통해서 먹는 사람이 훨씬 많은 집이라고 생각한다.

무겁지도 않을 뿐더러 부피가 작기 때문이다.

선물용 만두판매에 따른 가격표가 안내되어있었다.

1. 25+2 : 10,000원

2. 50+5 : 20,000원

3.100+10 : 40,000원

비쌀 수록 서비스의 양이 더 많아지는 구조라고 보면 되겠다.

주문 개수의 10%를 할인해주는 것과 같다고 생각해도 되는 것이다. 

 

부천 중동 우리만두리아는 만두국을 끓여도 만두피가 터지지 않는다는 안내를 해두었다.

25년 전통 수제만두집의 노하우가 있는 것이라고 보여진다. 

 

 

이번에는 고기만두와 김치만두를 주문해 보았다. 

고기만두 4천원,  김치만두 4천원의 가격이었다. 

만두는 속이 꽉차있었으며 고기의 누린내가 전혀없는 만두였다.

누가 먹어도 손색없을 정도의 맛있는 맛이었다고 생각한다. 

 

부천 중동 인근에서 분식집이나 간식을 찾고 있었다면

중동 우리만두리아에서 맛좋은 수제만두를 즐기는 것도 좋을것이라 생각한다. 

 

고기만두, 김치만두, 새우만두도 있으니 선택의 폭은 아주 넓으니 마음껏 골라 드시라.

#사진 : 갤럭시노트9

# 콘텐츠 생산자의 삶과 함께, 꾸준한 자기계발의 힘을 믿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좋아요(), 그리고 구독, 댓글 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