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미식가. 식당&카페 리뷰

부천 중국집 중화요리 만수3호점 짜장면 쟁반짜장 탕수육 가격 맛 리뷰 후기

by Gentle_daily story 2020. 3. 29.
728x90
반응형

중국집의 강렬한 맛과 조미료의 느낌이 땡길때가 있다고 생각한다.

탕수육과 짜장면의 고칼로리 식단이 땡긴다는 뜻이기도 하다.

전날 힘든일을 했거나 고생스러웠을때 그랬던 것으로 기억한다.

많은 칼로리가 소모되었기 때문에 뇌에서 신호를 보내는 걸 수 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중국집 중화요리를 즐겨가는 편은 아니지만 일주일에 한두번정도는 주기적으로 방문하곤 한다.

매운것만 아니면 음식을 곧잘 먹는 편이라고 생각한다.

짜장면과 탕수육, 볶음밥 등은 내 식성에 적합한 메뉴다.

높은 칼로리 덕분에 먹고나면 살이 찌는것 같은 느낌을 받곤 한다.

운동량이 부족하니 더더욱 그럴듯 하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부천 중국집 중화요리 만수3호점이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짜장면 그리고 탕수육을 맛보기 위해 찾아갔다.

네이버를 통해 조회하면 인근의 맛집이라고 조회되는 곳이기도 하다.

부천 중국집 중화요리 만수3호점의 정보는 아래와 같다.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연락처 : 032-329-1788

특징 : 인근에 만수1호점, 만수2호점도 있는것으로 보여짐

 

부천이라는 동네에서 나름 오랫동안 운영되어온 중국요리집으로 보여진다.

내가 찾아간 곳은 만수3호점이었다.

건물 빌딩의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벽면을 따라 중국집 느낌의 인테리어가 화려하게 되어있는 곳이었다. 

 

코스요리 부터 우리가 흔히 먹을 수 있는 짜장면과 탕수육도 준비되어있다.

가격은 다른곳 비해 약 1천원정도 비싸다는 느낌을 받기도 했다.

그만큼 다른곳과 비교했을때 맛과 품질이 좋을것이라는 기대가 들었다. 

코스요리가 있다는 것은 중화요리 코스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있다는 것이기도 하다.

 

부천 중국집 중화요리 만수3호점 내부는 넓고 쾌적했다고 생각한다.

테이블 갯수는 여유있었으며 가족단위로 식사하기에 적합한곳이다. 

 

우리는 쟁반짜장과 탕수육(소)를 주문했다.

주문한 요리는 빠르게 제공되었으며 일하는 직원분이 친절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옆 테이블에는 가족단위로 외식을 즐기고 있는 것도 볼 수 있었다.

그냥 짜장면 보다는 조금더 풍성한 해물의 느낌을 즐기고 싶었다.

그것을 만족시켜 주는 것이 쟁반짜장이었다. 

마침 쟁반짜장 가격 행사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주저 없이 주문했다.

 

탕수육은 진한 소스와 함께 맛깔스럽게 제공되었다고 생각한다.

간혹 탕수육에서 돼지고기 누린내의 느낌이 나는 곳이 있다.

다행히 이곳은 아주 훌륭한 맛을 내고 있었다.

지역 인근의 맛집이라고 했던 이유를 수긍할만 했다. 

 

부천 중국집 중화요리 만수3호점은 각종모임을 위해 최적화된 장소라고 생각한다.

홀 안쪽으로는 코스요리를 즐기기 위한 원탁 테이블이 2~3개 마련되어있었다.

완전한 독실은 아니지만 나름의 칸막이 형태로 되어있었다. 

가족끼리 외식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라 보여진다. 

둘이 쟁반짜장과 탕수육으로 만족스런 식사를하고 27,000원을 계산했다. 

비싸보일 수 도 있는 가격이지만 양을 충분히 먹을 수 있었다. 

남기더라도 여유있게 시켜서 먹는다면 좋은 선택지가 될 거란 생각이 든다. 

 

부천에서 가족모임이나 외식할만한 장소를 찾고 있다면

부천 중국집 중화요리 만수3호점을 방문해 보길 추천 드린다. 

 

#사진 : 갤럭시노트9

# 콘텐츠 생산자의 삶과 함께, 꾸준한 자기계발의 힘을 믿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좋아요(), 그리고 구독, 댓글 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