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독서 책리뷰. 작가 목표!

(책리뷰서평)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꿈 나의인생. 성공한 사람들의 원칙. 부자되는 방법과 노하우

by Gentle_daily story 2020. 6. 14.
728x90
반응형

1.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이라는 책이 어떤 책인지에 대해 검색해 본 적이 있을것이다. 몇 십년간 베스트셀러에 오른 책이기에 더욱 궁금해 했을것이라 생각한다. 나 또한 여러 유튜버와 블로거분들의 책리뷰 서평을 통해 추천받은 책이기도 하다. 

2. 성공한 사람들의 부자가되기 위한 방법과 노하우를 정리해 둔 책이라 보면 될것 같다. 자기암시와 확신의 힘이 얼마나 강력한지를 이야기하기도 한다. 성공한 사람들의 원칙이라 봐도 될듯 보여진다. 

3.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꿈 나의 인생은 성공철학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책이라 보면 된다. 오늘은 자기암시의 중요성과 성공 철학의 3가지 원칙에 대해 정리해보고자 한다.

누구나 알고 있는 세계최고의 부자. 동기부여의 대상 워렌버핏

4. 내용이 더 궁금하다면 맨 아래에 링크를 걸어둔 영상을 꼭 클릭해 보길 바란다. 이것마저 바빠서 볼 시간이 없다고 생각한다면 선택은 본인의 판단에 맡기는 수 밖에 없겠다. 부디 한번쯤은 처음부터 천천히 영상을 음미해 보시길 부탁드린다^^

5. 날마다 마음속에 성공을 그려라. 긍정적인 자기 암시는 목표를 위한 가장효과적인 자극이라 생각한다. 일종의 자기최면이라 할 수 있는 부분이다. 긍정적 자기암시가 주어지면 잠재의식은 당신이 바라는 것을 가꾸어 발전시킨다고 말하고 있다. 그냥 내버려둔다면?? 어떻게 될지 뻔하다.

6. 당신의 소망을 종이에 써서 하루에 세번씩 소리내어 읽으라 말하고 있다. 이미 그 소망을 달성한 것처럼 머릿속에 상상하라고도 말한다. 의식적으로 그 소망을 현실의 돈이나 가치있는 것을 전환하는 적극적인 사고가 필요하다고 말하고 있다. 마음의 변화를 생생히 느끼며 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 중에 하나이다.

7. 소망을 구체적으로 정하는 것은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우리가 많은 돈을 원한다면, 바라는 돈의 액수를 분명히 정하라고 이야기하고 있다. 두루뭉술하게 '나는 많은 돈을 벌고 싶어', '나는 쓸만큼 벌고 싶어' 같은 목표는 추천하지 않는다.

8. 나는 몇 년도 몇 월 며칠까지 7억의 돈이 필요해라는 방식으로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정하라는 것이다. 그리고 그 소망을 이미 달성한 사람처럼 마음속에 그것을 그려보고 상상하는 것이다. 

9. 마지막으로는 행동과 실천의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부자들의 성공일화나 성공철학을 이야기하는 자기계발서를 보면 공통적으로 나오는 말이 있다. 머릿속으로만 상상하는 것은 아무 의미가 없다. 실천이 동반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10. 마지막으로 세가지 원칙을 다시한번 정리해보겠다

첫째, 목표와 꿈을 손에 잡힐듯이 머릿속에 그려보고 상상하라

둘째, 자기암시와 확신의 말을 완전히 자기것이 될 때까지 아침저녁으로 반복해서 읽어라

셋째, 벽이나, 천장, 화장실, 책상등 눈에 잘띄는 곳에 자기암시의 말을 붙이고 자극받고 행동으로 옮겨라

 

오늘은 놓치고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이라는 책에 나온 세계최고부자들의 성공원칙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보았다. 자기암시와 확신의 말, 그리고 행동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다.

구독자, 방문자분들과 함께 성장하고 배움을 얻는 독서를 해나가고 싶습니다^^

 

#사진 : 픽사베이 이미지 참조

# 콘텐츠 생산자의 삶과 함께, 꾸준한 자기계발의 힘을 믿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좋아요(), 그리고 구독, 댓글 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youtu.be/jqxEjERBoBE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