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미식가. 식당&카페 리뷰

브레드컴퍼니 쉐프조. 생활의 달인 생크림 케이크 4대천왕집에 다녀와 보았습니다

by Gentle_daily story 2021. 10. 15.
728x90
반응형

맛있는 생크림 케이크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은 큰 행복이죠.
얼마전에 케이크를 살일이 있어서 많이 고민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기념일때 마다 저는 늘 고민이죠. 맛있는 케이크 , 그리고 특별한 케이크를 만드는곳은 없을까?

흔하디 흔한 프랜차이즈의 쵸쿄케이크, 딸기케이크 말고 나름의 스토리가 있는 베이커리는 없을까?
고민하던 찰나에 저의 문제를 한방에 해결해준 곳이 있었습니다.

바로 영등포 당산에 위치한 브레드 컴퍼니 쉐프조입니다. 이곳은 생활의 달인에서 케이크 4대천왕으로 선정된 집이기도 합니다.
곧바로 네비게이션을 켜고 그곳으로 달려가보았습니다!

시일내에 기념일이나 축하할일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오늘 리뷰 보시면 분명! 도움이 되실겁니다^^

아주 오래된 건물의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요새 말하는 레트로! 그 레트로 감성인것이죠.

브레드컴퍼니쉐프조의 매장 정보는 아래와 같아요
위치 :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31길 20 1층
(영등포구청역 3번 출구에서 200m)
영업시간 : 오전8시~ 저녁9시까지
(매주 일요일 휴무)

귀엽고 앙증맞은 다양한 빵들이 전시되어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크로와상도 보입니다.
단짠단짠의 매력을 보여주는 앙버터도 보이네요.

기본적으로 즐길 수 있는 단팥빵과 다양한 쿠키도 보입니다. 여기는 비쥬얼로 승부하는 곳인가요??!!

매장의 트레이드 마크이자 유명세를 타고 있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입니다.
유명한 만큼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시고 있네요.
진열된 동일 제품만 해도 딸기 생크림 케이크가 압도적으로 많네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직원분들께서 기계적으로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상자에 포장하고 있었습니다.
딸기 생크림 1호케이크 가격은 33,000원입니다.
그새 가격이 또 오른것 같습니다 허허 ㄷㄷㄷㄷ

장사를 하는 방법을 아는것 같네요!!
그래도 너무 많이 올리지는 말아주세요 ㅠㅠ

브레드컴퍼니쉐프조는 들어갔을때 내부가 훤히 들여다 보이는 구조입니다. 일종의 자신감이겠죠!!

직원은 약 3명정도가 보였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 공간은 그리 많지 않아보였어요. 이곳은 주문 후 포장해가는것이 좋을듯 보여집니다^^

수많은 상자를 쌓아두고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배송하더라구요.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케이크를 왜 이제 알게 되었을까요.

다른건 몰라도 이건 꼭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구매했을 당시만 해도 가격은 29,000원!!
근데 지금 가격은!!?? 무려 33,000원입니다.
이게 무슨일 인가요 ㅠㅠ




슬픔은 뒤로 하고 그래도 맛있는건 그 가치를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집으로 포장해 간 후에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저녁식사 후 디저트 삼아 먹어보았습니다.

부드러운 생크림의 풍미가 그대로 느껴졌습니다. 신선하고 진하고 부드럽고, 촉촉하면서도 달지않은 시그니처 케이크답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맛있기만 한것이 아닌, 특별한 기념일이나 생일, 프로포즈 등을 위한 케이크를 찾고 계셨나요???
그렇다면 오늘 소개드린 매장 한번 방문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