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미식가. 식당&카페 리뷰

스타벅스 문래동 신메뉴 리뷰 블랙와플칩크림프라푸치노, 블루베리 케이크, 호두당근케이크

by Gentle_daily story 2020. 4. 19.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에서는 때가 되면 신메뉴가 런칭되곤 한다.

이건 꼭 먹어봐야해!! 라고 생각되는 메뉴들도 나오곤 한다.

개인적으로 여름엔 시원하고 달콤한 프라푸치노류의 메뉴를 좋아한다. 

 

이번에 스타벅스 신메뉴 블랙와플칩크림프라푸치노가 나왔다는 말을 들었다.

매장 한가득 큰 포스터로 홍보중인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여름을 맞아 시원한 음료를 신메뉴로 런칭한 것이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스타벅스 문래동점이다.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77-1

영업시간 : 오전 7시, 8시 ~ 오후 9시, 10시까지

(이런것 보면 스타벅스 직원분들은 정말 부지런들 하시네요^^)

 

할인이 가능한 통신사 카드 및 상품권 종류가 친절히 안내되어있었다.

주요 커피 메뉴의 가격도 제시된 점이 조금은 인상적이었다.

스타벅스 문래동은 가족단위의 주거 지역이라 그런지 친화적이라는 느낌도 받을 수 있었다.

 

스타벅스 문래동 지점은 여느지점과 다름없이 몇개의 테이블과 긴테이블이 준비되어있다.

긴테이블에는 콘센트가 있기 때무에 노트북 작업을 하기 수월하다.

역시나 젊은 친구들은 노트북과 책을 가지고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다

이것이 스타벅스만의 문화가 아닐까

이것이 스타벅스만의 유일한 특색이라고 생각한다. 

스타벅스 문래동점의 규모는 그다지 크지 않다

방문시에 참고해서 방문하면 좋을것 같다

 

주문한 신메뉴 블랙와플칩크림프라푸치노, 블루베리케이크, 호두당근케이크가 나왔다.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빠르게 제공되었다.

블루베리케이크와 호두당근케이크는 자주 즐겨먹는 디저트 중에 하나이다.

 

스타벅스 신메뉴 블랙와플칩크림프라푸치노는 주문시에 휘핑크림을 추가할지 먼저 물어보게 되어있다.

열량을 고려해 추가여부를 선택하면 되겠다.

블랙와플칩이 휘핑크림위에 다소곳이 꽃혀있었다. 

 

블랙와플칩크림프라푸치노의 맛은 오레오 과자의 초코향과 느낌이라고 보면 되겠다

상당히 달고 시원한 음료라고 생각한다.

 

공기청정매장이라는 스타벅스 문래동점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호두당근케이크 6,500원

블루베리케이크 6,900원

블랙와플칩크림프라푸치노 6,100원

지인분께 선물받은 카카오 기프티콘을 사용했으며, 총 19,500원이 나왔다.

 

어찌보면 스타벅스에서 디저트와 커피를 즐긴다는 것은 사치라는 생각이 들때가 있다.

한끼식사로 충분한 금액이기 때문이다.

스타벅스만의 문화와 특색을 즐기기에는 충분한 가격이라는 생각도 든다.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인 블랙와플칩크림프라푸치노는 달콤한 오레오쿠키를 갈아넣은 맛이다

날씨가 더 더워지면 많은 사람들이 즐길수 있는 메뉴라고 생각한다.

인근 스타벅스에 방문할 일이 생긴다면 신메뉴를 맛보시길 추천드린다.

계절에 한번정도는 즐길만한 시원한 프라푸치노라고 생각한다^^

 

#사진 : 갤럭시노트9

# 콘텐츠 생산자의 삶과 함께, 꾸준한 자기계발의 힘을 믿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좋아요(), 그리고 구독, 댓글 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