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미식가. 식당&카페 리뷰

부천 아웃백 블랙라벨랍스터커플세트 할인받는법 (퀸즈랜드립아이스테이크, 랍스터, 투움바파스타, 부시맨빵)

by Gentle_daily story 2020. 4. 26.
728x90
반응형

아웃백은 패밀리레스토랑으로서 오랜시간 사랑받아온 식당이다

계절마다, 해마다 신메뉴를 끊임없이 내놓으며  마케팅하려는 모습도 보인다.

최근 대기업 계열 패밀리레스토랑의 영업부진과 어려움에 대한 영상을 본적이 있다.

잘되는 곳이 어느곳 하나 없다는 소식이었다.

이곳 아웃백 또한 고전을 면치 못하는듯 보여진다.

 

부천역 아웃백에 우리가 방문했을때도 매장의 반만 이용하고 있었다.

한쪽은 아예 손님을 받지 않는 모습이었다.

그만큼 효율화와 비용 절감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보였다.

신상품 마케팅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직원도 볼 수 있었다.

투움바파스타의 묘하디 묘한 짭짤하고 감칠맛 나는 맛이 떠오른적이 있을것이다.

아웃백 스테이크만의 두툼하고 찰진 고기를 맛보고 싶은적이 있을것이다.

이번에는 부천역 아웃백에서 신메뉴 블랙라벨랍스터커플세트를 먹어보았다.

 

매장 한쪽은 아예 영업을 안하는듯 보여졌다.
신메뉴 블랙라벨 랍스터커플세트

그저 무난한 스테이크와 투움바파스트를 먹고 싶어서 방문했다.

직원분의 권유와 설득으로 인해 블랙라벨 랍스터 커플 세트를 주문하게 되었다.

아웃백 앱가입시 할인 1만원

통신사 할인 15% 적용

위 혜택을 누린다면 약 7만원선으로 계산할 수 있다는 설명이었다.

듣고 보니 충분히 가능한 이야기였다.

 

맛있는 부시맨 빵

스프를 샐러드로 업그레이트 주문했다.

스테이크는 미디움레어로 요청했다.

블랙라벨랍스터스테이크의 사이드메뉴는 정해져있기 때문에 따로 선택할 필요가 없다.

파스타는 우리가 즐겨먹는 투움바파스타로 주문했다.

 

주 메뉴가 나오기 전에 아웃백의 상징이기도 한 부시맨빵이 나왔다.

따뜻하게 데워진 빵과 함께 쵸코시럽도 함께 요청했다.

아웃백에 즐겨오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기도 하다. 

 

짭짤하면서도 감칠맛나는 맛을 가진 양송이 스프가 제공되었다.

개인적으로 아웃백 양송이 스프는 아주 맛있다고 생각한다.

신선해 보이는 아웃백 샐러드가 허니머스터드 드레싱과 함께 제공되었다.

애피타이저 느낌으로 먹고 있으면 주메뉴가 나올시간이다.

 

퀸즈랜드 립아이 스테이크(미디움레어)
랍스터의 영롱한 빛깔

퀸즈랜드 립아이 스테이크가 미디움레어로 제공되었다.

사이드메뉴에는 랍스터한마리가 통째로 올려져있었다.

두명이 와서 랍스터를 반씩 먹기 좋게끔 나누어져 있기도 하다. 

 

미디움레어로 시키는 이유는 소고기의 식감을 위해서다

특히 부천역 아웃백은 요청보다 한단계 위로 구워준다는 느낌을 받기도 한다.

미디움레어로 주문해야만 미디움웰던으로 나오는 것이다.

역시나 미디움웰던의 모습정도로 제공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었다.

 

치즈와 함께 립아이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것 같다.

우리가 흔히 먹을 수 있는 피자 위의 쫀득한 치즈의 식감이라 생각하면 되겠다. 

맛깔스러워보이는 투움바파스타도 제공되었다.

짭짤하면서도 입에 착착감기는 투움바파스타만의 매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식고나면 조금짠 맛이 나므로 최대한 빨리 먹는것을 추천드린다. 

 

부천역 아웃백 블랙라벨랍스터커플세트는 음료2잔까지 포함하여 총 95,000원이다.

아웃백 앱 가입시 1만원 할인

통신사 할인 15%적용

알뜰살뜰 할인혜택을 활용하여 총27,290원을 할인 받았다.

결제한 금액은 예상했던 7만원 선이었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가격은 결코 싼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래서인지 자주 가지 못하는 곳이기도 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끔 투움바파스타의 걸쭉하고 짭짤한 맛이 생각나곤 한다.

투툼하고 쫄깃한 아웃백 스테이크의 소고기가 생각나곤 한다.

 

부천역 인근에 방문할 일이 있거나, 아웃백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블랙라벨랍스터커플세트를 한번 즐겨보길 추천드린다.

7만원에 파스타, 스테이크, 부시맨빵, 샐러드, 에이드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사진 : 갤럭시노트9

# 콘텐츠 생산자의 삶과 함께, 꾸준한 자기계발의 힘을 믿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좋아요(), 그리고 구독, 댓글 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