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일상 소통하기. 구매리뷰

여의도 맞춤셔츠 맞춤정장 레온수트. 가성비 최고 셔츠 5개를 맞춰보았습니다. (넥타이는 조건부 무료증정??^^)

by Gentle_daily story 2020. 5. 4.
728x90
반응형

맞춤정장의 묘미와 매력은 뭐니뭐니 해도 몸에 착 감기는 느낌이라 생각한다.

기성복 정장이나 셔츠를 입다보면 이런 생각 한번씩은 해봤을 것이라 생각한다.

어깨가 맞으니 팔이 짧은데?

팔길이는 딱 맞는데 어깨가 너무 큰데??

셔츠 길이가 너무 짧아서 자꾸 바지 밖으로 삐져나오는데?? 

이런 모든 것들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기성복 구매와 비슷한 가격으로 해결할 수 있다면 시도해 볼 수 있는것이다.

오늘은 여의도 맞춤셔츠 레온수트에서 셔츠 5장 주문한 리뷰를 하고자 한다.

여의도 맞춤정장, 혹은 여의도 맞춤셔츠로 조회해보면 5군데 정도가 검색될 것이다.

내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아래와 같다.

적절한 가격대에 구성된 상품인가?

타인들의 리뷰를 무작위로 5개 가량 검색했을시 객관성있게 만족스러운가?

너무 상업적은 느낌이 나는 블로그 리뷰는 아닌가?

위 조건을 만족하는 곳은 여의도에서 딱 2곳이었다고 생각한다.

 

2년 전에 맞춤정장을 하면서 맞췄던 셔츠 5장이 색이 바랜 시점이다.

새로운 마음으로 셔츠를 맞추고 싶었다.

회사에서 부서이동 이슈도 있었기 때문에 의미를 부여하고 싶었다.

 

고급셔츠 3매 10만원

최고급셔츠 3매 12~16만원

셔츠 원단 : 일본, 이태리 원단 (듀퐁원단등)

 

 

여의도 레온수트는 맞춤정장부터, 셔츠 그리고 코트까지 모든것을 취급하고 있다.

여름이면 떠오르는 린넨소재 느낌의 셔츠와 자켓도 취급하고 있었다.

시어서커 자켓을 하나쯤은 꼭 갖고 싶기도 했다.

셔츠를 입어 본 후 만족스럽다면 , 이곳에서 추가 주문도 가능할거란 생각이 든다.

 

약 7평 정도 남짓한 공간에 사장님 혼자서 관리하고 있는 매장이다.

사장님께서 이것저것 설명을 친절히 해주셨던 기억이 난다.

자신의 맞춤셔츠 철학에 대해서도 이야기해 주셨다.

나름대로 확고한 신념이 있는 분이란 생각이 들었다. 

 

다양한 원단을 선택하여 셔츠를 맞출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겠다.

내 경우에는 이번에 프로모션으로 들여온 듀퐁원단 셔츠를 선택했다.

사장님의 강력한 권유가 가장 컸다고 생각한다.

나보다는 훨씬 많이 아는 전문가의 의견이기 때문이다. 

 

듀퐁원단 셔츠 3장, 그리고 한단계 위의 기능성원단 셔츠 2장을 주문했다.

어깨와, 팔길이, 가슴둘레등을 꼼꼼하게 체크하며 진행된다

약 10분정도 치수재는 시간이 있었다.

주문한 옷은 일주일 정도 후면 완성된다는 안내를 해주셨다.

셔츠는 다른곳들과 비슷한 형태로 잘 포장되어 제공되었다.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팔목에 이니셜 각인이 누락되었다는 점이었다.

늘 당연한듯이 진행하는 부분인지라 나도 모르게 잊고 있었다.

사장님께서도 깜빡하신듯 보여진다.

 

다시 사장님께 문의를 드렸고, 친절한 안내와 함께 각인 작업을 진행해주셨다.

약 3영업일 정도 소요된 이후에 완성되었다는 연락이 왔다.

 

맞춤셔츠 구매는 1년~2년에 한번씩 진행되는 만큼 꼼꼼한 확인이 필요하다.

좋은 가격으로 진행해 주셔서 더욱 만족스럽기도 했다.

블로그를 통해 리뷰를 꼭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리 저리 사진을 찍으며 홍보해 드리겠다는 약속도 드렸다.

 

얼마나 많은 분들이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여의도 인근에 거주하시거나, 맞춤정장 맞춤셔츠를 고민하고 계셨다면 레온수트를 추천드린다.

무엇보다도 사장님이 정말로 친절하고 멋진 분이시다^^

#사진 : 갤럭시노트9

# 콘텐츠 생산자의 삶과 함께, 꾸준한 자기계발의 힘을 믿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좋아요(), 그리고 구독, 댓글 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