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미식가. 식당&카페 리뷰

김포 대명항 가족나들이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방문!

by Gentle_daily story 2021. 10. 16.
728x90
반응형

지금 같은 시국에는 많은 분들이 여행의 제약을 받고 있기에 많이들 답답하실거라고 생각해요.

저는 원래 매년 주기로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편이에요
2019년만 해도 유럽을 2번이나 다녀올 정도로 해외 여행을 아주 즐기는 타입이죠.

여행을 다니면 다닐 수록 배우는것도, 견문을 넓힐 기회도 많기에 저는 매우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답니다.
그런 저에게 코로나라는 전세계적 전염병 확산은 디메리트로 다가옵니다 ㅠㅠ

서울 근교 인근으로 드라이브도 할겸, 아이와, 가족과 함께 맛있는 음식도 먹을 수 있는곳을 찾는것이 중요하겠죠!!
여러분들도 분명 제 말에 공감하실거라고 생각해요^^

이번에는 김포 대명항에 드라이브 삼아 아이와 함께 다녀온 리뷰, 그리고 왕새우튀김으로 유명한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본점이 있다고 해서 먹고 와봤습니다!!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겸 가족과 함께 맛집 탐방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오늘 리뷰가 분명! 도움이 되실거라고 생각해요


김포 대명항은 드라이브 삼아 찾아가기 딱 좋은곳이었어요!! 주차장 또한 아주 넓게 마련이 되어있더라구요.
다만, 아침 일찍오시거나 오후 느즈막히 오셔야만 주차가 원활할것 같다는 생각이들어요.

점심시간 즈음부터는 차가 말도 못하게 많더라구요!!

산책하다 보면 왕새우튀김집이 참 많이 보입니다.
아무래도 바닷가 인근이라 그러겠죠??^^

리뷰를 찾아보니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이 나름 오랜역사와 전통을 함께 하고 있는곳이더라구요. 오늘은 여기다!!!
설레는 마음을 안고 입장해 보았습니다.

수철이네왕새우튀김 대명항본점 정보는 아래와 같아요
주소 : 경기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1로92번길 39
(차를 타고 오실수는 없고, 주차를 하시고 난 후 걸어오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전화번호 : 031- 983-9292
영업시간 오전9시~저녁8시(변동 가능)

왕새우 7마리 10,000원
왕새우 마리당 1,700원
수철새우 10마리 10,000원
수철새우 마리당 1,200원
국물 떡볶이 4,500원

저는 수철새우, 그리고 쏘야쏘야가 있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소개해드린 메뉴외에도 맛있는 메뉴가 많았으니까요 ㅎㅎㅎㅎ

주문 후 기다리는 동안 내부 인테리어를 둘러봤어요.
아주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물이나 기본 반찬은 셀프로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앉아서 먹는분들도 많았는데, 저는 그냥 포장 한 후
저~~ 멀리 떨어져서 가족과 함께 조심조심 먹었습니다^^

 

왕새우튀김과 소떡소떡을 찬바람 맞으며 바깥에 서서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기분이 새롭던데요?? 대학생때 기억도 나고 말이죠 ㅎㅎㅎ

새우튀김은 기본적으로 아주 부드럽고 튀김옷은 바삭바삭 합니다.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많이 살 수록 가격 가성비가 높아지기 때문에 구매시 참고하셔야 겠어요!

저는 수철새우 2개, 왕새우 2개, 그리고 소떡소떡 1개 구매했습니다. 총 가격은 8,800원이었어요.

산책하다가 중간에 간식삼아, 주전부리삼아 즐기기에 아주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양은 많지 않지만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김포로 나들이를 계획하신 분들이시라면,
혹은 서울 근교로 가족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으로 대명항을 방문예정이시라면 꼭 한번 들르셔서 바삭바삭 짭쪼름한 왕새우 튀김도 즐기시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