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미식가. 식당&카페 리뷰

당산 인정국물떡볶이. 분식 오뎅 튀김 순대를 한곳에서 배달시켜먹자 (feat. 분식도 배달되는 좋은 세상^^)

by Gentle_daily story 2020. 7. 8.
728x90
반응형

초등학교때, 그러니까 나때는 국민학교를 ㅋㅋㅋ다닐때 통학로에 분식집이 하나 있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허름하면서도 볼품없던 그 분식집은 나에게 향수를 남겨주었다.

단돈 1천원에 떡볶이와 오뎅국물을 먹었던 기억이 난다. 설탕과 소금이 잔뜩 들어갔던 맛으로 기억한다. 그때 당시에는 그저 맛있었다. 친구와 나란히 앉아서 먹던 싸구려 떡볶이의 맛을 잊을수가 없다. 

밀떡? 쌀떡? 이런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 요새 건강을 생각한 것이 쌀떡인것으로 알고있다. 내가 아주 옛날에 먹던 것은 밀떡인것으로 알고있다.

당산 인근에도 분식을 배달시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인정떡볶이라는곳이다. 분식집 프랜차이즈이다. 깨끗한 외관과 인테리어를 확인 할 수 있다.

오늘은 당산 인정떡볶이에서 떡볶이와 튀김, 순대를 배달주문한 리뷰를 해보고자 한다^^

인정국물떡볶이라는 프랜차이즈 분식집이다. 출퇴근하면서 왔다갔다 보기만 했던 집이었다. 이번에는 꼭 맛을 보고 말리라. 늘 마음속에 있었던 곳이다

아주 정갈하게 포장되어 배달주문되었다. 비닐봉지와 플라스틱용기가 아주 딱 맞는게 보기 좋다^^

우리는 2인이 먹을 수 있게끔 떡볶이, 순대, 튀김 3가지 종류를 주문했다. 모두 개별포장으로 밀봉되어 배달되었다. 

2명이서 먹기에 많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밀려오기 시작했다 ㅎㅎㅎ

맛있게 매웠던 인정국물떡볶이

인정국물떡볶이는 말 그대로 국물이 많이 있는 편이다. 그만큼 걸쭉하고 맵다거나 그렇지는 않다. 어차피 매운것을 즐겨먹거나 잘먹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입맛에는 딱이었다.

양도 충분했기 때문에 순대나 튀김을 찍어먹기에도 좋아 보인다.

여러가지 튀김을 각각 1개~2개씩 다양하게 주문해 보았다. 고추튀김, 야채튀김등을 고를수 있는 곳이니 참고하면 좋겠다.

인정국물떡볶이는 국물이 많기 때문에 이렇게 찍어먹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튀김은 그냥먹게 되면 조금 느끼할수 있기 때문이다.

분식집의 매력은 떡볶이 소스에 튀김과 순대를 찍어먹을 수 있다는데 있기도 하다^^.

순대와 내장도 잘 포장되어 정갈히 배달되었다. 내장은 종류를 고를수도 있는 곳이다. 요새 프랜차이즈 음식점은 대단하다는 생각이 또 한번 들었다.

분식집의 순대도 이제는 선택해서 배달하는 것이다. 아주머니에게 내장 많이요~ 이렇게 애기하듯이 말이다

순대의 내장을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다. 텁텁함을 매콤달콤한 소스가 해결해주기 때문이다

조금 아쉬운것이 있다면 인정국물떡볶이의 소스는 정말 국물(??)이다. 걸쭉함과는 거리가 먼 완전한 국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달다.

설탕을 많이 넣었다는 것을 맛을 내기위해 노력했다는 것이기도 하지만 건강에는 좋지 않다는 뜻이다. 어차피 먹고 즐기기위해 주문배달했지만 그래도 건강은 어느정도 챙기기 바란다 

당산 영등포 인근에서 분식집 떡볶이 튀김 순대를 찾고 있었다면 인정국물떡볶이집을 한번 방문하면 좋을듯하다. 매장내에도 테이블이 약 5개 정도 준비되어있는 곳이기도 하다. 배달주문 또한 가능한곳이다^^

옛분식집의 맛을 그대로 지키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떡볶이, 튀김, 순대를 배달주문으로 즐길수 있는 곳이다

 

#사진 : 갤럭시노트9

# 콘텐츠 생산자의 삶과 함께, 꾸준한 자기계발의 힘을 믿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좋아요(), 그리고 구독, 댓글 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