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독서 책리뷰. 작가 목표!

연봉10억 부자들의 비밀, 직장인 학생 부업 투잡을 위한 마인드 셋팅 (나폴레온힐, 앤드류카네기 성공조언)

by Gentle_daily story 2020. 5. 9.
728x90
반응형

1. 직장인이든 학생이든 돈을 많이 벌고, 부자가 되고 싶다는 꿈이 있을것이다.

돈을 거부하는 것은 자본주의를 살아가는데 부적절한 자세라고 생각한다.

돈은 많은 불편한것들을 해소해주는 것이기도 하다.

굳이 부자가 되고 싶지 않다고 한다면 어쩔수 없지만 말이다.

 

2. 부자의 기준은 생각의 차이에 따라 조금씩은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누군가에는 1억이 큰돈일 수 있는 것이고, 누군가에게는 10억은 되어야 크돈일 수 있는 것이다.

직장인은 연봉 1억을 넘는것을 희망하고는 한다.

실제로 연봉 1억을 넘는 사람은 우리 주위에 거의 없기 때문이다.

 

3. 연봉 10억 부자들의 노하우와 인생철학을 담은 책이 있다면 한 번 볼 생각이 있는가

나폴레온 힐이 지은 놓치고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이라는 책이다.

출판사는 국일미디어다.

4. 이책은 사실 여러명의 블로거나 유튜버분들께서 너무 좋은 책이라 극찬한 책중 하나이다.

한번 읽어야지 라고 마음속에만 품고 있다가 오랜 시간 지난 시점에 읽게 되었다.

이 책을 지은 나폴레온힐의 성공철학이 어떤것인지에 대해 공유하고자 한다.

나폴레온 힐이 이 책을 지은 목적에 대해서도 공유하고자 한다.

나폴레온 힐에게 큰 영감을 주었던 철강왕 앤드류 카네기에 대한 이야기도 하고자 한다.

 

5.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꿈, 나의 인생은 총 3권으로 구성된 책이다.

3권을 모두 보기 어렵다면 1권만 봐도 충분한 내용이라고 생각한다. 

책 첫표지에는 성공철학서 최고의 바이블이라 씌여있다.

씽크 앤 그로우 리치라고 씌여져있는 부분도 있다.

정가 가격은 13,500원이다.

 

6. 나폴레온 힐은 일생동안 연구와 강연 저술활동을 한 사람이다.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적인 성공철학의 거장이다.

특히 개인 동기부여 분야에서 큰 업적을 남겼다.

앤드루 카네기, 토머스 에디슨, 마셜필드, 월커 크라이슬러등과 이야기를 나눈 경험이 있다.

그가 성공 철학의 대가가 되게하는 밑바탕이 되었다.

 

막대한 부를 거머쥐었던 철강왕 앤드루 카네기

7.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꿈, 나의 인생의 저자 나폴레온힐은 아래의 사람들과 함께 일한 이력이 있다.

윌슨 대통령 홍보담당 비서관

루즈벨트 대통령 고문관

 

8. 유명한 저서는 아래와 같다.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꿈 나의 인생 1,2,3권

당신 안의 기적을 깨워라 1,2권

생각하라 그러면 부자가 되리라

마음의 평화로 부자되기

슈퍼리치들의 상징 슈퍼카 페라리

9. 나폴레온 힐이 신입기자시절에 철강왕 앤드류 카네기를 만나후 부터 변화한 인생을 말하는 책이기도 하다.

카네기가 제시한 인생의 원리를 바탕으로 쓴 책이다.

성공에 이르는 구체적 행동법칙을 13단계로 나누어 소개하고 있다.

많은 사람에게 적용한 결과 그 효과가 확연히 입증되었다고 자신있게 이야기하고 있다.

 

10. 이 책에서 이야기 하고 있는 일화들은 전부 실화이며 진실이라는 것을 믿어달라 당부하고 있다.

누구나 부자가 되고 싶어 한다고 생각한다.

자신의 꿈을 잊지 않는 한 결국은 성공할 수 있다고 조언하고 있다.

 

오늘 소개해드린 나폴레온 힐의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꿈 나의 인생을 통해

여러분들의 꿈을 이루어 나갔으면 하는 마음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du_fxTjRBuM

부자가 되는 것, 부자들의 노하우, 인생성공철학, 그리고 연봉10억 직장인들의 실천플랜들이

녹아져 있는 책이라고 생각한다. 

오늘 소개한 책, 그리고 영상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사진 : 픽사베이 사진 참조

# 콘텐츠 생산자의 삶과 함께, 꾸준한 자기계발의 힘을 믿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좋아요(), 그리고 구독, 댓글 꼭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